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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그너스,EF쏘나타,그랜저XG,혼다 어코드 비교 시승기①-카비전 2000년1월호 매그너스,EF쏘나타,그랜저XG,혼다 어코드 비교 시승기①-카비전 2000년1월호 카비전 2000년 1월호 '매그너스 vs EF쏘나타 vs 그랜저XG vs 혼다 어코드 비교 시승' 내용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중형차는 국제기준으로 '미들 클래스'에 속한다. 이 급은 경제적인 소형차와 안락하고 넓은 대형차의 중간에 들며 가족용차의 성격을 띤다. 출퇴근하고 집안일에 쓰며 장거리여행도 하는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아내야 한다. 중형차는 윗급차의 특성을 따륵고자 하지만 한편으로는 대중적인 특성을 무시할 수도 없다. 두가지의 상반된 요소가 조화될 때 판매에 성공한다. 89년 쏘나타가 등장한 이후 중형차시장을 내준 대우는 로얄 시리즈에 뿌리를 둔 프린스로 버티다가 97년 레간자로 도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이를.. 2024. 3. 12.
대우자동차 라노스 카브리올레 컨셉트카-카비전 92년2월호 대우자동차 라노스 카브리올레 컨셉트카-카비전 92년2월호 카비전 1992년 2월호에 수록된 '대우자동차 라노스 카브리올레' 내용입니다. 라노스 카브리올레는 1996년 11월 라노스 새차 발표회장에서 처음 소개되어 눈길을 모았으며 당시 대우자동차는 '반응이 좋으면 양산하겠다.'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당시 국내시장의 침체로 양산 계획은 보류되었으며 97년 군산공장 준공기념행사와 서울모터쇼를 위해 2대를 더 만들어 총 세 대의 카브리올레가 생산됐습니다. 1.6L 직렬 4기통 DOHC 엔진에 수동 5단이 맞물려 최고출력 112마력, 최대토크 15.0kg.m, 최고시속 195km의 제원을 갖췄습니다. ※ 스캔본으로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2024. 3. 12.